건쉽마냥 지상에서 좌우로 움직여 다니는거 같은대 성가실거같다.



건틀렛에서는

건쉽보다 1코스트 가볍고 지상타입이라 적팀한태 어그로도 ㅈㄴ 잘끌리는대 완전회피라는 특이한걸 들고와서 단단할거같음

고개돌리기용도로 최전선에 박아놓으면 적함선으로 갔다가 우리진영으로 돌았다가 어그로 핑퐁 오지게 할거같기도 함

지금 메타에의 지배자인 킹하고 이볼브원도 고개돌리기 당해서 강평타이밍이나 궁타이밍 다 뺃기면 힘들어지고.

성능캐이면 니가와 메타에 힘실어주는게 되닌까 걱정되내. 어쨌든 적진영 뒤에 박아둬야 하는거닌까 니가와한태 좋은픽이지
다시 공익이 최강으로 군림하는게 아닐까

pve에서는

챌린지 라이노에서 새로운 픽으로 기용해볼수도 있을거같음. 근대 좌우로 움직일때 어그로 풀릴수도 있으니 연구가 필요하긴 할듯....

솔라키타티오한태도 쓸수있을지는 격공들이 연구해 볼거같고


요약.
건틀렛에서 고개돌리기, 어그로 분산용도로 유용할거같음.
pve에서 새로운 타워탱커로 쓸수있을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