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각성풀은 공익 리플퀸 제외 다 있음


지금 남은 컨텐츠 전당5오토, 챌린지 뒤쪽, 격전 고득점, 건 이정도인데


공익을 이번에 뽑아두는게 좋을가 아니면 다음각성 존버하는게 좋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