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림그리고나서 올린다음에
존나 시간들여서 정성들인 거랑 대충 낙서한거랑 자꾸 추천수 비교하고 지랄하고있는 내 자신이 현타와서 걍 200몇개정도 다 날림
애초부터 그럴 실력도 안되는데 걍 그리는거 자체에 초점두려는 의미에서 다 삭제햇음
그냥 카붕이들이 선심써서 추천 주고 하는건데 그거에 자꾸 연연하게 되는거자체가 뭔가 좀 병신같더라
걍 그리는거 자체랑 느는게 재밌어서 하는건디
차피 원본은 그림어플에 남아있기도 하니까
요즘 그림그리고나서 올린다음에
존나 시간들여서 정성들인 거랑 대충 낙서한거랑 자꾸 추천수 비교하고 지랄하고있는 내 자신이 현타와서 걍 200몇개정도 다 날림
애초부터 그럴 실력도 안되는데 걍 그리는거 자체에 초점두려는 의미에서 다 삭제햇음
그냥 카붕이들이 선심써서 추천 주고 하는건데 그거에 자꾸 연연하게 되는거자체가 뭔가 좀 병신같더라
걍 그리는거 자체랑 느는게 재밌어서 하는건디
차피 원본은 그림어플에 남아있기도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