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져사이드 때도 그렇고
지금 이볼브원도 마찬가지임
그냥 비주류 힙스터덱이 주류가 되려니 생기는 문제임
비주류인게 죄냐고 따지면 진짜 미안한데
왜 딴겜에서 사람 많고 인기캐릭 직업군만 챙기는건지는
해보면 알거임 그게 수익에 유리하고
기존 유저가 제일 만족하니까
이겜이 밀덕들 중심겜이면 솔져사이드가 정답인거고
메카겜이면 지금 메타가 정답임
근데 이겜은 찌찌팔이 겜인데 로보트가 짱먹는다?
ㅈ같을수 있지 충분히
황벨따질거면 롤이나 스타를 대전겜이 정답이고
이겜 주요 수요층이 ㅈ같다면
그거 따라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내 개인적 의견인데 반박시 니가 맞을수도 있다
참고로 나도 이볼브원 천장 쳤고 전장 튜바질좀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