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 카챈 못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리나 터치모션 옆얼굴 뭔가 이상한거같음
65
0
그냥 패스나 미션에 랭크전 뛰는거 전략전으로 해주면 좋겠음
40
0
이거 사는거 어떰?
65
0
한마디만 해두댐?
98
0
이거 단챠로 뽑았는데 좋은거에요?
65
0
스포
존나 재밌겠노 ㅋㅋㅋ
[1]
203
0
각서윤인줄
72
0
건틀렛
소신발언)이번주 500점까임
[5]
92
0
아니 그래서 이볼브원+세리나 쓰면 마스터 쌉가능임?
[4]
191
0
싸우지마 쌯기들아
[3]
128
0
건틀렛 조진거야?
48
0
(권한 없음)
카사 최고로 꼴리는 년
[2]
581
0
건틀렛
솔직히 상위권이 어케되던말던 관심좆도없는티어긴한데
[3]
277
5
건틀릿 그거 어차피 세리나 좆망겜인데 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03
7
✋질문
치후유나 스피라는
[2]
91
0
✋질문
형들 뉴비 에이미 리콜 해야돼?
[3]
142
0
서버터졌으니 2번단톡방ㄱㄱ
72
0
티어까고 한마디함
[12]
2039
56
그래서 세리나가 사기라고?
[3]
182
0
이번주 라니 방송없으면 부랄을 찢겠다.
[4]
87
0
섹스하러감
[1]
65
0
싸울거면 막고라가셈
95
0
나만 카챈 못해?
42
0
서버고치려고 아이언사이드 보냈는데
48
0
서버에 누가 박정자써봐
[3]
118
0
서버 터졌으니 야짤 달린다
55
0
건틀렛
지금 이볼브원 쓰기 좆같으면 걍 건 하지 말아야 함
[1]
194
8
서버돌아왔나?
51
0
✋질문
이벤트 스토리 라라 대사 넘어가는거 버그임?
[3]
130
0
이제부터 카챈은 내가 지배한다
35
0
태근하자마자 질러버려따
[1]
66
4
와 근데 오퍼 알바생 누나
74
0
솔직히 비주류 힙스터픽을 op나 대세 만들면 뭘해도 ㅈㄹ남
96
0
세리나 레벨 몇부터 쓸만하냐
76
0
아카를 살려줘..
[1]
43
0
태풍 때문에 서버 터진건가
[1]
59
1
아이스에이지
[4]
120
0
창작
코핀 휴게실 문학 3
[4]
171
10
"카챈이 잠시 꺼졌다"
67
0
아카 터진거 회복이 안되는데
[1]
85
0
카붕이 오늘 저녁
[1]
78
0
우리 같이 밸런스 문의가자
[5]
156
-5
애미 시발
4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