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모안그래도 2스 병신같아도


1스보고 잘쓰고있었는데


1스버프를 날려버린다니까 


존나화남


안그래도 실드라 역류당하는거 좆같아도 참았는데


해제는 선넘었어 시발새끼들아

어제막 플달았음 저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