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고쳐진거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1]
dlbodke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마디챈 멈춰
39
0
지금 욕먹는 이유는 크게 3가지 같음
210
-3
챈도 터졌는데 다 머리좀 식히셈
60
0
다들 건으로 한마디 하길래 나도 한다
89
1
챈도 터졌는데 다 머리좀 식히셈
42
0
얼리버드 기상
[1]
47
0
이벤트 마지막에 베로롱이 수영복입고 깜짝 등장하는거임
[1]
87
0
건 삭제
40
0
잘못은 스비색기들이했는데 왜 우리가 싸우냐고
[1]
101
1
ㅋㅋ 카사 이렇게 ㅈ망할줄 알았다
263
0
에이미 리콜 이거 뭐임?
61
0
아카 좀 착한듯
47
0
아니 왜 나만 떡밥 못끼는데
40
0
챈접는다...
83
0
건틀렛
의견이 틀리다고 욕부터 하면 싸움만 나지
[18]
1878
53
싸우지말란 말이야
86
0
(권한 없음)
시그마 성우는 독보적인거같음
148
0
이번 스킨 잘나왔다 ㄹㅇ
[5]
197
0
폴드3 지금 카사 설치하고있는데
[1]
126
0
폴드3 지금 카사 설치하고있는데
54
0
작금의 사태에 대해 솔붕이로서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4]
195
1
글은 잘 써지는것같은데
51
0
오 고쳐진거같음
[1]
85
0
근데 다운시간 43%때문에 엄청불탔었는데
[12]
196
0
얘 언제 내줌?
[1]
114
0
건좀 그만해!!
92
0
아니 시발 어질어질하네
99
0
아 ㅅㅂ 렉 좆같네
[3]
96
-1
떡밥 나만 못봤네
62
0
레딧도 우리 부사장님 때문에 후끈하누
[3]
331
0
세리나 터치모션 옆얼굴 뭔가 이상한거같음
65
0
그냥 패스나 미션에 랭크전 뛰는거 전략전으로 해주면 좋겠음
40
0
이거 사는거 어떰?
65
0
한마디만 해두댐?
98
0
이거 단챠로 뽑았는데 좋은거에요?
65
0
스포
존나 재밌겠노 ㅋㅋㅋ
[1]
203
0
각서윤인줄
72
0
건틀렛
소신발언)이번주 500점까임
[5]
93
0
아니 그래서 이볼브원+세리나 쓰면 마스터 쌉가능임?
[4]
191
0
싸우지마 쌯기들아
[3]
128
0
건틀렛 조진거야?
48
0
(권한 없음)
카사 최고로 꼴리는 년
[2]
581
0
건틀렛
솔직히 상위권이 어케되던말던 관심좆도없는티어긴한데
[3]
27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