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만 잘내면 스토어 평점 올려줄거라 생각했지??




어림없다 이기야 ㅋㅋ 세리나로 ㅈ박기나 하고 ㅋㅋ "평점 1점"





나는 린시엔마망하고 중국몽이나 꾸러감


로리폭유는 못참지 ㄹㅇㅋㅋ


헤으응... 린시엔마망... 쮸쮸줘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