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만 잘내면 스토어 평점 올려줄거라 생각했지??

어림없다 이기야 ㅋㅋ 세리나로 ㅈ박기나 하고 ㅋㅋ "평점 1점"


나는 린시엔마망하고 중국몽이나 꾸러감
로리폭유는 못참지 ㄹㅇㅋㅋ
헤으응... 린시엔마망... 쮸쮸줘 응애

스킨만 잘내면 스토어 평점 올려줄거라 생각했지??

어림없다 이기야 ㅋㅋ 세리나로 ㅈ박기나 하고 ㅋㅋ "평점 1점"


나는 린시엔마망하고 중국몽이나 꾸러감
로리폭유는 못참지 ㄹㅇㅋㅋ
헤으응... 린시엔마망... 쮸쮸줘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