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이 들어 콘 좀 달아봐라


시발 얼마 전에 박정자에 50만 꼬라박고 6개월간 존버타서


오퍼렙 8렙 광피감 드뎌 만들고 좋아 한게 병신같네 


안그래도 최근 시그마만 다들 쓰길래 존나 쌔했는데


이게 뭐노 ㅋㅋㅋㅋㅋ


퀸이랑 가치 무덤드가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