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 주 업밴 으으윽 추천 30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2035 작성일 2021-09-05 15:01:25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4034 ㅋㅋㅋㅋㅋ 추천! 3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ㅇㅇ 2021-09-05 15:01:39 업힐?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5:01:41 론리업 ㄷㄷ 펼쳐보기▼ 힐데는배신안함 2021-09-05 15:01:50 힐데 업!!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5:02:16 아니 마리아 업에 퀸 밴에 지랄나긴 했네;; ㅋㅋ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5:02:18 힐데엄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02:33 퓬뉜 2021-09-05 15:02:34 론ㅋㅋㅋ리ㅋㅋㅋㅋ업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02:36 힐데 써봐야되나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02:41 시발? 패스캐를 업시킨거야? 좆되는건 아니겠지 펼쳐보기▼ 알산나 2021-09-05 15:08:34 어차피 패스 끝물인데 패스업이라고 문제될건 없지 않냐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09:25 그른가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5 15:02:45 홍어는 뭔데 또 수감이냐 ㅋㅋㅋ 골드 이하에서 많이 써서 그런가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9-06 04:21:45 지난주 2밴에서 줄어든걸걸?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6 04:34:52 밴 먹고 안 쓰면 밴 풀리는 걸로 아는데 1밴이라도 됐다는 건 누군가 쓰긴 했다는 거 아님? 펼쳐보기▼ Ludovicus 2021-09-05 15:03:13 이볼브원 시발 코핀이 먼저밴당하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IlllIllllI 2021-09-05 15:03:17 론리업은 뭔데 펼쳐보기▼ Clink 2021-09-05 15:03:21 마리아 업 뭔데 펼쳐보기▼ 돼지 2021-09-05 15:03:22 코핀도 2밴이겠다 이번주는 타워전쟁이네 펼쳐보기▼ 카린웡 2021-09-05 15:03:26 마리아 업인데 공익주간이네 ㅋㅋ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5 15:03:27 킹황총 2밴 ㄷㄷ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9-05 15:05:58 좋아 이번주는 안한다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1-09-05 15:10:45 코핀말고 이볼브원을 밴하라고 펼쳐보기▼ Badfinger 2021-09-05 15:19:03 관총 2밴뭔데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9-05 15:29:31 깡통 노밴 뭔데 씨발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9-05 16:39:26 대신에 코핀 2벤을 드립니다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9-05 15:29:53 아 씨발 건 각힐 깡통에 좆되겟노 펼쳐보기▼ 원기차단 2021-09-05 15:35:12 힐데 출동 펼쳐보기▼ 랑편 2021-09-05 15:56:20 힐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1286437 2021-09-05 15:58:37 내 딜러 올밴이네 펼쳐보기▼ 1286437 2021-09-05 15:59:01 '108렙 힐데'의 힘을 써야겠노 펼쳐보기▼ 원죄 2021-09-05 16:52:55 Evolve월광 2021-09-06 05:45: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익서폿덱 각인가 이거갓겜이냐 2021.09.05 23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3] 미야 2021.09.05 65 -1 왜 공익이 노밴이냐? [7] 쿵쿵홍 2021.09.05 97 0 힐카스 누가쓰길래 업임?? [3] 참피대장 2021.09.05 54 0 근데 밀리아 성능에 5코면 정가지 ㅋㅋㅋ 열상 2021.09.05 50 1 업밴 나쁘지 않은데? [1]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80 0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여신님이 업을 먹었네요 ㅎㅎ [4] 왕소라 2021.09.05 69 0 공익노밴일때는 이거갓겜이냐 2021.09.05 34 0 다이브 46... 왜이렇게어려워...? 카붕쿤 2021.09.05 25 0 스포 킹이 시발 메인스토리에서 힐데처럼했다고생각해보셈 [2] Ludovicus 2021.09.05 125 0 밀리아 2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간결한닉네임 2021.09.05 118 0 아니 업밴 시발 ㅋㅋㅋㅋ LastChance 2021.09.05 55 0 아 마리아 업이라 건좀하려했는데 [1] Paka 2021.09.05 76 0 이번주도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ㅇㅇ (175.121) 2021.09.05 28 0 와 예상대로 벤되니 ㅅㅂ 소리나왔는데 ngcn 2021.09.05 38 0 챌린지 3-5 왜 오토로 안됨? [1] 하무망 2021.09.05 119 0 이번주 업 요약 ㅇㄷㄴ 2021.09.05 61 0 도메커커 마리아 써야지 극한의가능충 2021.09.05 44 0 코핀 2밴 dlbodkel 2021.09.05 40 0 못참고 질렀다 라이덴 2돌떴냐 씨발ㅋㅋㅋㅋㅋㅋ [36] 보노본호 2021.09.05 1595 47 왜 니들만 업밴봐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39 0 각성 정했습니다 [2] 미니안 2021.09.05 50 0 더블 하루카스 ㄷㄷㄷ 참피대장 2021.09.05 100 0 건틀렛 이번 주 업밴 [32] 으으윽 2021.09.05 2035 30 스피라 ㅈㄴ딴딴하네 ㅋㅋㅋ [1] ㅇㅇ (116.33) 2021.09.05 49 0 공익 노밴 ㅋㅋㅋ 극한의가능충 2021.09.05 39 0 옆집 챈에서 본건데 ㅇㅇ 2021.09.05 80 -1 이 업밴은 꿈인가 [1] 열상 2021.09.05 82 0 업밴시발ㅋㅋ [1] bean 2021.09.05 70 0 다른 챈에서 혐짤 테러하는 새끼 있는데 박제탭 써야함? [12] 주블 2021.09.05 112 0 흑주돈 힐데 스킨발매기원 1일차 컨섹 2021.09.05 41 0 싱벙채널 이름바꿨네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5 94 1 전대장이 힐데 vs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84 -2 고스트협력왕하다옴 판타지카 2021.09.05 34 0 혹시 여기 개키우는 사람들 있음? [2] 왕소라 2021.09.05 45 0 힐데 언동이 거친건 사람 대하는게 서툴러서일거야 [5]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85 0 시발 카바 마렵네.... [3] 침식체 2021.09.05 182 5 외전 좀 많이넣어줬으면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29 0 1.5주년 복귀자미션 2주차 3주차 명함돌리는거 각각임? [12] 허이호 2021.09.05 96 0 능력은 있는데 커뮤 능력이 떨어지는 캐릭터 ㄹㅇ 발암임 [9] ㅇㅇ 2021.09.05 325 3 2분뒤 업밴과 비틱으로 가득 찰 챈입니다 [1] 주블 2021.09.05 39 0 사상 최악의 노밴밀리아사이드 업밴 2분전 열상 2021.09.05 50 0 ✋질문 설정상 늙수연 질문 [6] 밤비 2021.09.05 104 0 난 이번주 픽업 나올주알았는데 [1] 룰루 2021.09.05 62 0 챈글보니까 선거운동하는거 같네 ㅋㅋ 각성김철수 2021.09.05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