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개량형 불멸체코어 완성하고 실비아랑 카일한테 미안..하다..라고 하고 튀었으면 그냥 미친 위선자 깜둥이라고 욕먹었지

시발 배신할때 미안하다라고 하지말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