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이볼브원은 노밴에 공익도 노밴 ㅋㅋㅋㅋ

코핀6 2벤이면 뭐하냐고 타라스크 6초에 한번 튀어나오는 좆버그

아직도 안고쳐서 계속쓸거 뻔한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