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메커커 마리아 써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킹덱이 더 승률 높았나 보지 ㅋㅋㅋ
34
0
이번 주 보니까 새삼 웃긴 거
39
0
이볼브원 시발 코핀이 먼저 2밴쳐먹네 ㅋㅋ
[5]
79
0
건틀릿 하면서 처음으로 만족스러움
36
0
시발 공익이 살았노
[2]
80
0
열심히 키워볼께요
[2]
44
0
공익서폿덱 각인가
23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3]
64
-1
왜 공익이 노밴이냐?
[7]
97
0
힐카스 누가쓰길래 업임??
[3]
54
0
근데 밀리아 성능에 5코면 정가지 ㅋㅋㅋ
50
1
업밴 나쁘지 않은데?
[1]
80
0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여신님이 업을 먹었네요 ㅎㅎ
[4]
69
0
공익노밴일때는
34
0
다이브 46... 왜이렇게어려워...?
24
0
스포
킹이 시발 메인스토리에서 힐데처럼했다고생각해보셈
[2]
125
0
밀리아 2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18
0
아니 업밴 시발 ㅋㅋㅋㅋ
55
0
아 마리아 업이라 건좀하려했는데
[1]
76
0
이번주도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28
0
와 예상대로 벤되니 ㅅㅂ 소리나왔는데
38
0
챌린지 3-5 왜 오토로 안됨?
[1]
119
0
이번주 업 요약
61
0
도메커커 마리아 써야지
44
0
코핀 2밴
40
0
못참고 질렀다 라이덴 2돌떴냐 씨발ㅋㅋㅋㅋㅋㅋ
[36]
1595
47
왜 니들만 업밴봐
39
0
각성 정했습니다
[2]
50
0
더블 하루카스 ㄷㄷㄷ
100
0
건틀렛
이번 주 업밴
[32]
2035
30
스피라 ㅈㄴ딴딴하네 ㅋㅋㅋ
[1]
49
0
공익 노밴 ㅋㅋㅋ
39
0
옆집 챈에서 본건데
80
-1
이 업밴은 꿈인가
[1]
82
0
업밴시발ㅋㅋ
[1]
70
0
다른 챈에서 혐짤 테러하는 새끼 있는데 박제탭 써야함?
[12]
112
0
흑주돈 힐데 스킨발매기원 1일차
40
0
싱벙채널 이름바꿨네
[7]
94
1
전대장이 힐데 vs
[6]
83
-2
고스트협력왕하다옴
33
0
혹시 여기 개키우는 사람들 있음?
[2]
44
0
힐데 언동이 거친건 사람 대하는게 서툴러서일거야
[5]
85
0
시발 카바 마렵네....
[3]
182
5
외전 좀 많이넣어줬으면
[2]
29
0
1.5주년 복귀자미션 2주차 3주차 명함돌리는거 각각임?
[12]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