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협력전 보스치는 소대임.
근데 난 이걸로 진심을 다해서 컨트롤해도 80렙 지렁이를 10퍼도 못까겠어. 다른 사람들은 뭐 지렁이를 한번에 잡아버렸네 한번에 몇십퍼를 깠네 이러는데 난 왜 안되는걸까?
고수분들 헬프미

이게 협력전 보스치는 소대임.
근데 난 이걸로 진심을 다해서 컨트롤해도 80렙 지렁이를 10퍼도 못까겠어. 다른 사람들은 뭐 지렁이를 한번에 잡아버렸네 한번에 몇십퍼를 깠네 이러는데 난 왜 안되는걸까?
고수분들 헬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