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 낚시덱 씨발 뭔데 

나는 풀덱 박아서 싸우는데 이게 왜지는건데

건틀렌 전략전이든 랭크전이든 이제 절대 안할꺼야 애미 없는 좆같은게임 건포 안먹어 꼬우면 접어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