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현타 왔다 십 다들 아무 말이나 해봐 내가 받아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21]
4G5G
마오쩌둥
스트로베리샤베트
마오쩌둥
이히힝
마오쩌둥
두트리오
마오쩌둥
Ozymandias
마오쩌둥
Ozymandias
마오쩌둥
Ozymandias
Clink
마오쩌둥
금은동태
마오쩌둥
청안아이
마오쩌둥
아메리고
마오쩌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빨리 답글 달아야 내가 구라야 라고 답변할 수 있는데
[13]
133
0
모더B 이프리트 대신 쓸만한거 없나
[5]
82
0
아래 언냐글 짤 뭐노 ㅋㅋㅋ
[14]
333
0
저를 다정자 라고 불러주실래요
[9]
119
2
세리나 출시 의도가 너무 노골적이라 좆같음
133
0
언냐들 뇌를 어디에 버리고 삶을 살아가나?
[23]
219
7
통상 힐데 쓸만함?
[3]
76
0
? 이게 뭐임
109
0
카사 답은 하나다
[1]
63
0
세상에 안역겨운덱이 어딨음
[6]
128
1
건틀렛
깡통은 왜 밴안먹냐?
[9]
148
0
와 진짜 존나야하네
[28]
281
0
밀리아 무적은 대체 왜있는거임ㅋㅋㅋ
[2]
137
0
빨리 추워졌으면 좋겠다
[2]
37
0
협력전/격전
본인 협력전 덱
[5]
311
2
건틀렛
현타 졸라오네
[8]
159
0
셋바 150개로 스충 15개 만듦
[4]
106
-1
치후유 스킨 살만 한가?
63
0
이번주 주말쯤에 각시윤 뜨겠네
[1]
92
0
백신 너무 걱정된다
[10]
127
0
협력전 이렇게 가보셈
[4]
195
0
아 제발 14일 빨리와라
[9]
103
0
스피라가 분명 레인저 고로시 잘한다면서
[8]
115
0
아 현타 왔다 십 다들 아무 말이나 해봐 내가 받아준다
[21]
146
0
어예 7퍼 너무 달고
52
0
이번 주 랭크전은..서비스 종료다....
44
0
선택권 뭐 고르는게 좋을까?
[4]
65
0
주인공은 밴 안먹는다
[7]
180
4
✋질문
선택권 누구 받지
[4]
74
0
뉴비 랭크전 실버찍었음
[6]
77
5
제발 성녀님 디펜 고로시로 나왔으면
[2]
87
0
전략전 개좆같네 좆망겜
[1]
89
-1
근데 각시윤 루크 디팬더 고로시일 확률이 높음
53
0
루미가 시즈가 아니었다면
[6]
95
0
이거슨 미션을 깨기위한 몸부림
[4]
61
0
공익 요새 밴도 회피하냐
[12]
116
0
가으니 공속 주면 좋나??
[3]
76
0
찰리랑 제시카가 존나 땡잡았지
[1]
94
0
애사심만 못 깻네
[2]
79
0
✋질문
나 진심으로 궁금한데
[29]
199
0
가은이도 후타루미가 더 좋댕
[8]
365
0
미안행 라오챈인줄알았서
[21]
213
3
✋질문
에이햄 타고 이볼브원 내면 이붕이 힐 받음?
[3]
76
0
이제 알겠지?
[3]
90
0
오늘자 사식 배신당함
[26]
2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