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년전까지만해도 저렇게 난치성 원형탈모 심하게 와서 온몸에 털이 70~80% 빠졌어

그래서 한여름에도 비니쓰고 일했는데
이제야 겨우 대학병원에 5년정도 다니고 나서야 머리 다 나았는데

아 근데 저 기사보니까 넘 심란한거야

백신맞아야 일할수있는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까봐 넘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