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이번챕터보고 뭔가느낀게 아무튼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9-14 13:24:36 수정일 2021-09-14 13:24:45 https://arca.live/b/counterside/34032527 각힐,각유빈,각서윤,각등이는 뭔가 재무장으로나올것같은데각성이 재무장까지나오면 얼마나 좆같을까?최후의 발키리 힐데심장박은 미스틸테일을쓰는 각서윤 이러면서 나오겠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세인트케인 2021-09-14 13:25:06 내가 봤을땐 재무장이 아니라 眞 각성 타입:브륜힐데 이런식으로 나올?듯?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09-14 13:26:39 게임 붕괴된다이거야ㅋㅋ 펼쳐보기▼ 00000 2021-09-14 13:25:19 그때 쭘이면 일반케도 재무장 많이해서 모름 펼쳐보기▼ xile 2021-09-14 13:25:25 재무장말고 그냥 장비자체가 바뀌고 다른각성으로 나올?듯? 펼쳐보기▼ Nord11 2021-09-14 13:25:25 다른 각성타입으로 나올듯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09-14 13:26:17 최소한 주연급인 각미나 각힐데는 확정ㅇㅇ 근데 재무장 자체가 시간만 투자하면 되는거라면 언제 출시하냐가 중요할듯 다른 저티어 캐릭들 어느정도 재무장되고 스토리 충준히 풀린다음이면 납득되잖아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9-14 13:27:09 동남아섭 열릴때 풀린것중에 침식힐데있어서 ㄹㅇ 가능성있음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09-14 13:28:48 기본 힐데 재무장으로 나오먄 딱인데 그건 너무 행복회로겠지ㅋㅋ 펼쳐보기▼ Ligeia 2021-09-14 13:28:35 재무장까진 모르겠고 기밀 카운터케이스 통해서 개쩌는 전용장비 줄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이제 기채 남았다 [2] 프룸 2021.09.14 65 0 스포 주시윤이 해탈할 수 있었던 eu 주블 2021.09.14 133 0 스포 아니 그러면 시윤도 결국 [10] 젓망겜 2021.09.14 240 0 이벤트는 어디 도는게 좋냐 김유동 2021.09.14 43 0 스비 직원중에 카사 하는사람 없다는 글 보니까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4 158 0 나 1주년 뉴비 붕순... [7] 노가다겜좋아 2021.09.14 106 0 에피 7 ㅎㅇㅌ 2021.09.14 30 0 ㅋㅋㅋㅋ대사보소 [3] 스크류바 2021.09.14 92 4 각시윤 62뽑 남음 세블린 2021.09.14 48 0 에이미 빡통이로 바꿔왔어! [16] 데미소다자몽 2021.09.14 248 8 아 ㅅㅂ 재설치하면 스샷 날아가네 [4] bean 2021.09.14 78 0 이번 스토리 안봤는데 내용 거의 다 암ㅋㅋㅋ [5] 참피대장 2021.09.14 114 0 22억분의 1이 어느정도임 [8] 극한의가능충 2021.09.14 77 0 이번에 젖탱이년 때문에 모네모네 2021.09.14 86 0 스포 근데 결국 육익도 [12] 레드라이더 2021.09.14 209 0 시발 스토리 깨도깨도 끝이없냐 ㅇㅇ 2021.09.14 48 0 이번 ost 음질 낮은걸로 듣는데도 존나 좋음 ㅇㅇ 2021.09.14 48 0 각등이 때만 해도 150번 다 뽑고 다음 1회에서 천장이였는데 언제 바꼈지?? [1] 윽엑액액 2021.09.14 46 0 스포 힐탁기든 각시윤이 얼마나 강한지는 모르겠고 [6] LastChance 2021.09.14 177 0 스포 근데 지금 메인스트림 스케일 ㅈㄴ커졌는데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14 254 0 일섭 로딩일러는 캐릭터에 힘을 준 느낌이라면 주블 2021.09.14 91 0 스포 나공익이 너무불쌍함 [2] 모쏠후다 2021.09.14 141 2 호라이즌 에피소드에서 나머지 육익도 나올듯? [1] 가으응 2021.09.14 92 0 스포 이번챕터보고 뭔가느낀게 [9] 아무튼아님 2021.09.14 197 0 스포 7챕 보는 동안 느낀건 [14] Aoi 2021.09.14 1968 49 지금 트릭스터M 논란 터진거 ㄹㅇ 확률 조작일까 아닐까 [9] ㅅㄴㅇ 2021.09.14 163 0 이거 재설치하면 해결됨? [3] bean 2021.09.14 83 0 합법 애니 스트리밍 안씀 [7] 극한의가능충 2021.09.14 109 0 스포 마왕마왕 [5] 동치미 2021.09.14 142 0 아 근데 진짜 스토리 오래기다린 보람이있다 [2] Nord11 2021.09.14 135 0 스포 이건 결국 자기 얘기였던것 같음 [22] 청안아이 2021.09.14 2596 59 달조각 주는거 그냥 억지로 넣은거같음 [2] 록파이 2021.09.14 132 0 140회에서 10회뽑하면 확률로 뽑을수도있나? [1] 아하그렇군 2021.09.14 55 0 스포 공익이 육익 관련해서 [2] ㅇㅇ 2021.09.14 131 4 밀리아 라는 캐릭터가 왜 필요한거? [11] 카이드 2021.09.14 156 0 와 일본일러 뭐임 [6] 그림판뉴비 2021.09.14 227 0 옌어른 장비캐느라 스토리 못도는데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4 48 1 스포 미나는 스토리 진행될수록 캐릭터 바뀌는게 적응안되네 [1] 골무 2021.09.14 161 0 나는 카최지 맞는거같다 [1] 리캄 2021.09.14 39 0 딱 공익 미니만 먹고싶다 [2] 공성추 2021.09.14 59 0 스포 7장 끝냈다 생각보다 3별 난이도 빡빡하네 temprun 2021.09.14 75 0 왜 안에 다 보임 [4] 스크류바 2021.09.14 102 0 오늘 친구들끼리 스타리그 보면서 한잔마시자고 모였어 [7] 포링모자 2021.09.14 76 1 스포 이후 스토리 약간 생각났음 [5] 형제철물 2021.09.14 151 0 다음이 누구 한초할까 ? [2] 유돌이가잘할게 2021.09.14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