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집에서 나유빈 설명보면
육익에서 나유빈을 좋아하는애들이랑
싫어하는 애들이 있다는데

다음 메인 에피는 22년이고

굵직한 이벤트 에피소드는
호라이즌인데

여기서 마왕 월버 호라이즌
나머지 육익 이렇게 나올거같음


아님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