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리플레이서는 뭐 어찌든 같은세계vs같은세계였는데

갑자기 뭐 마왕이니 황태자니 뭐니 나왔는데

펜릴소대하고 육익 알트소대위주로 돌아갈거같은데


베로니카나 제4기동 민병대 이런애들은 검은평의회 조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