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gauntlet/35130833

참고한 공략


난 김하나치피가없는지라 힐데가 늦게나와 초반화력이 조금 모자라고

구관검 102라 그런지 일찍내면 지멋대로 잘죽어서 타이밍같은건 내 수준에 맞게 따로 커스텀함


이번에 다룰건 덱이 아니라 이번 네르비에 점수작에 필요한 테크 2가지임



1. 로자-에델 초반 쫄라인 클리어(스나쫄 포함)



이 빌드를 성공시키려면 조건이있는데


)로자 특수기에 디펜쫄이 다죽고 에델이 걸어가서 스나쫄에 직접 특수기를 사용

)로자 특수기에 쫄이 멀리 밀려나면서 에델 특수기를 스나랑 같이맞음


이 둘중 하나가 성립이 되어야 성공한다

이렇게 초반에 스나를 짤라두면 파편에 보스특수기패턴도 빠지고 초반에 지상군으로 밀고들어가기 편해짐




2. 수동궁으로 보스넉백 씹기




소드 그랩패턴과 마찬가지로 넬비가 한칸까일때쯤 나오는 지상군 넉백패턴을 궁으로 씹을수있다

이걸 이용해서 지상군이 딜로스없이 딜을 계속 이어갈수있도록 해줘야함


난 피통으로 타이밍 어림잡으면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게써져서 esc컨으로 모션을 봐가면서 썼음




이렇게 팔 모으고 휘적이는건 평타고



이렇게 특수기쓸때 특유의 소리없이 모션에 잔상이 생기며 팔을 들어올리면 넉백패턴이다

저 팔 드는 모션이 보이자마자 지상군 궁을 모조리 써주면됨




참고영상


스펙


함선 : 엔터

오퍼 : 부옵 치피증



로자 : 레피지피 불체

에델 : 스나피지피 불불

이유리 : 레피지피 블레이즈

구관검 : 허메골골 공속

양하림 : 메스충 72퍼

각수연 : 레피스충 스피릿 (레피지피가 더 유리함)

힐데 : 허메골골 체회

서윤 : 대적자풀



본챈에 네르비에 타임어택빌드가 따로 없어서 참고용으로 작성함

문제시 말해주면 바로 자삭하겠음



그럼 굳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