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악재로챈엔금태상연죽으란소리계속도배될정도로안좋은상황에서도
뉴비들이오히려유입이되곤햇는데뉴비들특징)이거잘만든거같은데왜망햇음?이럼
해외섭유저들도마찬가지처음에아무런정보도없이시작하면생각보다떼깔도좋고
괜찮아보이는데이거재밋는거아님?이러고생각드는게일반적인반응인듯
정작카사고비는시작한지한3주지나고나서부터슬슬느껴지는건데특히pvp하는애들은더빨리느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