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딱 cbt 정도의 관심임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9 작성일 2021-10-03 02:49:01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6286 홍보자체가 좀 시원찮은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종말 2021-10-03 02:51:01 저번 글올라오는거 보면 홍보좀 하는것같던데 아닌가보네. 아님 그냥 이런 씹덕겜이 많아서 경쟁이안되나 ㅋ 펼쳐보기▼ 1q2w3 2021-10-03 02:52:27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반응자체가 적음 cbt라서 하는 사람이 적은것도 있고 펼쳐보기▼ 종말 2021-10-03 02:52:50 그렇노 애니는 만들고 망해야지 이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우보이비밥 <~~~~ 오랜만에볼가 [5] 꿀때지 2021.10.03 100 0 일본에 페도 많으니까 이거도 뿌리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69 2 근데 진짜 카사데흥행해서 뭔가 많이추가되어도 [27] ㅇㅇ 2021.10.03 207 0 힐데...스트라이크!!! [1] 1286437 2021.10.03 106 2 얼리버드기상 [1] 마술붓 2021.10.03 398 0 일본은 남캐 별로 안좋아하고 그런거없나? [2] 색인 2021.10.03 146 0 어지간한면 제가 창작물들 원작을 존중하는편인데 [7] 꿀때지 2021.10.03 185 0 요즘 2쿨애니 잘 안나옴? [2] 평생카사해 2021.10.03 106 0 일본채널에 이거 뿌리자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80 0 obt 였으면 반응 확실하게 보였을텐데 [8] 1q2w3 2021.10.03 162 0 사람 생각하는건 다 똑같다니까 [2] 엘빅이 2021.10.03 126 -5 카사 애니화와 메인스토리풀더빙을 하겠습니다 [5] ㅇㅇ 2021.10.03 149 1 호라이즌 애호 [3] flaw 2021.10.03 143 -4 와코로나4단계고지랄이고빆에사람존나많네 [7] 꿀때지 2021.10.03 157 0 진짜 지아링 일러 바뀐거 선녀 같네 [5] 크리스피크림 2021.10.03 257 0 못생긴놈 특징 [7] ㅇㅇ 2021.10.03 157 2 공략 전당5 풀오토 덱 [4] ㅇㅇ 2021.10.03 2833 2 원래카사가처음에할땐갓?겜처럼버임 [6] 꿀때지 2021.10.03 172 0 지금 추천인작하면 스피라 채용기간임 [1] 후려 2021.10.03 143 1 씨발 짱깨새끼들 다뒤졌으면 [2] 쌉뉴비 2021.10.03 153 0 지부 없었으면 채용권 수급 어떻게 했지 ㅋㅋㅋ [4] 베론 2021.10.03 142 0 아이리님 왤케 기여움 [4] 청소담당구역 2021.10.03 106 0 이제 트로피는 안 씀? [2] ㅇㅇ (125.184) 2021.10.03 99 0 그냥 딱 cbt 정도의 관심임 [3] 1q2w3 2021.10.03 129 0 원래 카사가 한국 일본 짱꿔인 다 나오는겜 이었는데 [5] 세포 2021.10.03 163 3 근데 SEA섭은 시그마가 메이즈보다 먼저나왔는데 [2] ㅇㅇ 2021.10.03 105 0 씹덕겜 많이 해보지 않아는데 흥행요소는 있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93 2 100프로가 되면 알낳는 여자 [6] 토깡이 2021.10.03 312 0 칭찬 "해줘" [6] 생기다만감자 2021.10.03 120 8 개씨발 좆같은 일광건조 [6] Latse 2021.10.03 167 3 한중일 대표 미녀들 [15] 토깡이 2021.10.03 237 -1 고급 경영학 블랙박스 도둑이네 ㅅㅂ [3] 싱싱한 2021.10.03 221 0 이거 나올때까진 일섭 살아있겠지? [2] ㅇㅇ 2021.10.03 144 0 공략 격전 네르비에 스피드런요소 2가지 [23] 모건빵 2021.10.03 1717 23 운영 개차반으로 하지 않는 이상 한섭보단 잘나갈거야 [16] 늒네 2021.10.03 190 0 헉 추천인 안하고 겜했다..... [9] 족밥견제 2021.10.03 137 0 근데 SEA섭 흥할거라 예측한사람없었잖어 [3] ㅇㅇ 2021.10.03 197 0 카운터사이드, DMM에서 만나요 [2] ㅇㅇ 2021.10.03 181 0 일섭하니까 유튜브 비추 테러 떠오르네 [6] 하례아 2021.10.03 271 0 스포 카사 애니내용 13화만에 테라사이드(하) [5] ㅇㅇ 2021.10.03 229 0 일섭 망해도 중섭이 있다 [6] 폴리네시아 2021.10.03 218 0 일섭 장렬하게 불타죽는것도 아니고 [3]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192 0 카사 흥하면 애니 나올듯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103 0 ✋질문 파티 어떻게 짜야되요? [4] ㄱ 2021.10.03 106 0 오, 남탕에서 따님 발견 [25] 토깡이 2021.10.03 2173 5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3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