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버처럼 분탕안치고 각성7주마다 나오고 사옥 나온다는 전제하에 흥행가능성 충분히 있음


인겜  bgm  라투디 시나리오 다 최상위권임 

  설정놀이하기좋음

일본내에서 인겜전투 sd붕쯔라고 이거때문에 말나오고 있음

  

    망할 요소가 없음


그러니 제발 분탕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