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플로 장비 체체로 맞출려면 셋바 얼마나 꺠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체방이 더 좋다는 소리 듣고 기분좋네 ㅋㅋ 보조장비 방어2개 있어서 ㅋㅋ
무기랑 방어구만 체력 뜨면 돼겠다 ㅋㅋ
방어구는 어차피 밀리아꺼 돌려야해서 스충이나 체력 공속 이 중 1 개만 떠도 개이득이네 ㅋㅋ
오버플로 장비 체체로 맞출려면 셋바 얼마나 꺠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체방이 더 좋다는 소리 듣고 기분좋네 ㅋㅋ 보조장비 방어2개 있어서 ㅋㅋ
무기랑 방어구만 체력 뜨면 돼겠다 ㅋㅋ
방어구는 어차피 밀리아꺼 돌려야해서 스충이나 체력 공속 이 중 1 개만 떠도 개이득이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