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이벤때도 맨션마스터 잡은게 샤오린이고
다이브 스토리때 서윤이 이탈하고 리더 역할 한 것도 샤오린이고
1부에서도 나래 뚝배기 날린게 샤오린이고
알트쪽 서브 주인공 느낌인데 강화플래그 있긴 해야지...
메이드 이벤때도 맨션마스터 잡은게 샤오린이고
다이브 스토리때 서윤이 이탈하고 리더 역할 한 것도 샤오린이고
1부에서도 나래 뚝배기 날린게 샤오린이고
알트쪽 서브 주인공 느낌인데 강화플래그 있긴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