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약속다녀와서 씻고 잘때까진 존나 괜찮았는데 누워 자다가 체함

자꾸 가위눌리길래 시발 뭐지 해서 일어나니까 속에서 위액 느껴지면서 쌔하길래 아 체했구나 하고 계속 깨있었음 ㅅㅂ

6시까지 소화제먹고 버티다가 어케 토했는데 위액밖에 안나오더라 대체 머가 얹힌건지도 모르겟는데 지금도 속이 아프다 쉬발

다행히 신규장비는 비틱함

부럽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