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약속다녀와서 씻고 잘때까진 존나 괜찮았는데 누워 자다가 체함
자꾸 가위눌리길래 시발 뭐지 해서 일어나니까 속에서 위액 느껴지면서 쌔하길래 아 체했구나 하고 계속 깨있었음 ㅅㅂ
6시까지 소화제먹고 버티다가 어케 토했는데 위액밖에 안나오더라 대체 머가 얹힌건지도 모르겟는데 지금도 속이 아프다 쉬발

다행히 신규장비는 비틱함
부럽디???????????

어제 약속다녀와서 씻고 잘때까진 존나 괜찮았는데 누워 자다가 체함
자꾸 가위눌리길래 시발 뭐지 해서 일어나니까 속에서 위액 느껴지면서 쌔하길래 아 체했구나 하고 계속 깨있었음 ㅅㅂ
6시까지 소화제먹고 버티다가 어케 토했는데 위액밖에 안나오더라 대체 머가 얹힌건지도 모르겟는데 지금도 속이 아프다 쉬발

다행히 신규장비는 비틱함
부럽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