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안쓰는애들이 나사 하나씩 빠지거나 좆병신이라 그런건데 재무장이면 나사를 채워줄거 아님 그러면 필연적으로 분탕 맞는듯


예를들어 오르카만봐도 채력, 공격력, 패시브 공격력 증가 뭐 하나만 올라가도 존나 좋을것 같아보임 뭐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은 재무장하면 분탕될듯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