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니 스킬 레벨 전부 5렙 찍으면돼? 현자타임모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3 작성일 2021-10-05 03:49:04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9046 얘는 어디어디에서 쓰면 젤로 조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소나기나기 2021-10-05 03:49:36 아무대서나 다 좋음 펼쳐보기▼ 현자타임모드 2021-10-05 03:49:46 ㄳㄳ 펼쳐보기▼ 서묘 2021-10-05 03:49:37 ㅇㅇ/만능임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0-05 03:50:00 기본밸류랑 범용성이 좋아서 협력전/레이드 빼곤 다 쓰임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5 03:50:05 *수정됨 다이브 챌린지 4-8 메인7 등 주로 극후반 앤드컨텐츠 없으면 개꼬움 천천히 5555 맞춰 펼쳐보기▼ 현자타임모드 2021-10-05 03:50:28 현자타임모드 2021-10-05 03:50:47 감사해여 펼쳐보기▼ Cacao 2021-10-05 03:50:58 전천후로 다씀 레이드처럼 단일로 피통 많은 애들 상대론 좀 부족한데 대부분의 pve랑 pvp에 다 잘쓰임 펼쳐보기▼ 현자타임모드 2021-10-05 03:52:16 장비는...머끼나여? 펼쳐보기▼ Cacao 2021-10-05 03:52:29 메이즈4셋 스킬충전 펼쳐보기▼ 현자타임모드 2021-10-05 03:52:37 감사함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샤오린 주로 쓰는데가 협력전 레이드 말고 어디있지? [5] 청안아이 2021.10.05 88 0 재무장시 기존의 전용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서묘 2021.10.05 162 0 이번 던전 안돌아도 되는거지?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5 61 0 어둠의 채용게임!!! 평선이 2021.10.05 67 0 각시윤 황밸이라 하던데 [6] 스노우랫 2021.10.05 191 0 SSR 확률 3.5%라며 개새끼들아 [4] ㅅㅁㅅㅅ 2021.10.05 149 1 크래딧 마지막 던전 각시윤 있으면 1q2w3 2021.10.05 51 0 기채 존나맵네 [2] Konzept 2021.10.05 89 0 ✋질문 그럼이제 샤오린 전장 2개낄수있는거? [2] beale 2021.10.05 303 0 밀리아 굴렁쇠는 무슨 기준으로 터지는걸까 샤라링 2021.10.05 43 0 ✋질문 지금 쿼츠 정액제 사도 되는거야? [5] 또치 2021.10.05 119 0 사실 지금 한섭은 오픈베타임 ㅇㅇ 2021.10.05 53 0 '재무장 캐릭터들은 7T장비만 착용가능합니다' [2] 하야테 2021.10.05 100 0 클딧 마지막이 너무 어렵다 양식장 2021.10.05 53 0 카사하면서 뉴비때 제일 후회하는 흑역사...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134 1 나이엘의 힘을 쓴다면..더이상 모두가 고통받지 않아도 될 텐데 [1] ㅇㅇ 2021.10.05 70 0 풀매수할까.. 운지 2021.10.05 66 0 이번만을 위해 카사를 시작했다 [2] 딸기맛슈나 2021.10.05 172 3 건틀렛 어떻게 건 밀리아 없는놈이 없냐 ㅋㅋㅋ [3] 에고사 2021.10.05 129 0 여기서 민심 더 좆되는건 이거 아니냐 [4]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25 -3 재무장 꾸준히 해주기만하면 불만사항 줄어들텐데 [1] 청안아이 2021.10.05 56 0 아악 니미씨발 [3] 나만각성없어 2021.10.05 84 1 소림이 좀 써먹어봐야겠다 [2] Cacao 2021.10.05 52 0 미니 스킬 레벨 전부 5렙 찍으면돼? [11] 현자타임모드 2021.10.05 123 0 근데 진짜 재무장땜에 상자새끼 2021.10.05 72 0 쿼츠 월정액 사실 안삼 PJ 2021.10.05 96 0 소빈이 전장 공속이낳냐/치피가낫냐 [16] 4nk 2021.10.05 242 -1 우리 모두 눕방.....어떤가요?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99 0 체함 살려줘 [11] 아루엘 2021.10.05 210 4 재무장 나오면 각성은 안나오는거임? [2] 곤만두 2021.10.05 67 0 와 신기한게생겻네 [2] 이히힝 2021.10.05 126 0 크레딧 챌린지 유닛이랑 장비 없이 크레딧만 주는거임? [3] 비질란테 2021.10.05 194 0 관남충쉑이 샤오린 하도 부려먹어서 비중 높아진게 크긴 해 청안아이 2021.10.05 80 0 재무장 기대되면 개추ㅋㅋ 형제철물 2021.10.05 64 7 크레딧 얼마까지 모아둘까 [5] Nuubi 2021.10.05 84 0 정보 3만 증발 [1] ㅇㅇ 2021.10.05 77 0 크레딧던전 컨소 버프3단계키고20중첩 돌아봤음 9천이터니움 230만크레딧임 [2] 콘칩 2021.10.05 109 0 전장파밍을 해야하나 [3] 응애 2021.10.05 108 0 쿼즈 월정액도 질러야하나 밀르스 2021.10.05 47 0 우리 컨소 뉴비 ㅋㅋ [12] 힐데져아 2021.10.05 176 9 샤오린이 좋은건 아닌데 [2] 청안아이 2021.10.05 150 0 가은이는 각성이지 재무장은 아닌듯 [10] 폴리네시아 2021.10.05 139 0 개편된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 구매 시 기존 상품 구매 불가 현상 안내 [4] ㅇㅇ 2021.10.05 567 3 공략 크레딧 챌린지 1-3 풀오토 [1] 극한의가능충 2021.10.05 1402 1 재무장이 거의 무조건 분탕인 이유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17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