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SSR 재치고 재무장 받는다! 하기엔 조금 애매함...
스토리적으로 생각해보면 알트소대쪽 강화플래그로 쓰려는거 같긴한데, 밸런스면으론 다른 ㅄ들 많은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들긴 함.
얘네 개발력 ㅈㄴ 딸려서 재무장 꼬박꼬박 내는건 어림도 없는데.
진짜 ㅄ된 팬드 핑챙 이디스 오르카 이런 애들 해주면 말이라도 안나올텐데
다른 SSR 재치고 재무장 받는다! 하기엔 조금 애매함...
스토리적으로 생각해보면 알트소대쪽 강화플래그로 쓰려는거 같긴한데, 밸런스면으론 다른 ㅄ들 많은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들긴 함.
얘네 개발력 ㅈㄴ 딸려서 재무장 꼬박꼬박 내는건 어림도 없는데.
진짜 ㅄ된 팬드 핑챙 이디스 오르카 이런 애들 해주면 말이라도 안나올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