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빈이 전장 공속이낳냐/치피가낫냐 4nk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6 조회수 241 작성일 2021-10-05 03:47:46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8964 남자답게 치피가 맞겠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6] 반갑노 2021-10-05 03:47:55 둘다 안씀 펼쳐보기▼ 4nk 2021-10-05 03:48:11 ㅇㅋ 치피간다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05 03:48:22 그리고 소빈이가 아니라 샤오린 아님? 펼쳐보기▼ 으으윽 2021-10-05 03:48:02 '안티 디펜' 펼쳐보기▼ 4nk 2021-10-05 03:48:21 그건 먹기싫어도 먹을듯.ㅋㅋ 펼쳐보기▼ 으으윽 2021-10-05 03:48:32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3:48:23 공격이나 안티디펜 쓰실? 펼쳐보기▼ ㅇㅇ (121.129) 2021-10-05 03:48:37 삭제 수정 낳아? ㅗㅜㅑ 펼쳐보기▼ 4nk 2021-10-05 03:49:05 그/아/아/앗 펼쳐보기▼ 던붕이 2021-10-05 03:48:45 낳긴 뭘 낳아 펼쳐보기▼ 4nk 2021-10-05 03:48:55 그/아/아/앗 펼쳐보기▼ 열상 2021-10-05 03:49:09 샤오린이 낳는데 펼쳐보기▼ 감자맨 2021-10-05 03:49:25 공격 안티디펜 공속? 펼쳐보기▼ 4nk 2021-10-05 03:49:37 치피보다 공속이 낫나? 펼쳐보기▼ 감자맨 2021-10-05 03:50:50 *수정됨 소빈이는 확정 치명이 없어서 효율 떨어지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1-10-05 03:51:02 공속이 잘 낳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둠의 채용게임!!! 평선이 2021.10.05 67 0 각시윤 황밸이라 하던데 [6] 스노우랫 2021.10.05 191 0 SSR 확률 3.5%라며 개새끼들아 [4] ㅅㅁㅅㅅ 2021.10.05 149 1 크래딧 마지막 던전 각시윤 있으면 1q2w3 2021.10.05 51 0 기채 존나맵네 [2] Konzept 2021.10.05 89 0 ✋질문 그럼이제 샤오린 전장 2개낄수있는거? [2] beale 2021.10.05 303 0 밀리아 굴렁쇠는 무슨 기준으로 터지는걸까 샤라링 2021.10.05 43 0 ✋질문 지금 쿼츠 정액제 사도 되는거야? [5] 또치 2021.10.05 119 0 사실 지금 한섭은 오픈베타임 ㅇㅇ 2021.10.05 53 0 '재무장 캐릭터들은 7T장비만 착용가능합니다' [2] 하야테 2021.10.05 100 0 클딧 마지막이 너무 어렵다 양식장 2021.10.05 53 0 카사하면서 뉴비때 제일 후회하는 흑역사... [5]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134 1 나이엘의 힘을 쓴다면..더이상 모두가 고통받지 않아도 될 텐데 [1] ㅇㅇ 2021.10.05 70 0 풀매수할까.. 운지 2021.10.05 66 0 이번만을 위해 카사를 시작했다 [2] 딸기맛슈나 2021.10.05 172 3 건틀렛 어떻게 건 밀리아 없는놈이 없냐 ㅋㅋㅋ [3] 에고사 2021.10.05 129 0 여기서 민심 더 좆되는건 이거 아니냐 [4]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25 -3 재무장 꾸준히 해주기만하면 불만사항 줄어들텐데 [1] 청안아이 2021.10.05 56 0 아악 니미씨발 [3] 나만각성없어 2021.10.05 84 1 소림이 좀 써먹어봐야겠다 [2] Cacao 2021.10.05 52 0 미니 스킬 레벨 전부 5렙 찍으면돼? [11] 현자타임모드 2021.10.05 123 0 근데 진짜 재무장땜에 상자새끼 2021.10.05 72 0 쿼츠 월정액 사실 안삼 PJ 2021.10.05 96 0 소빈이 전장 공속이낳냐/치피가낫냐 [16] 4nk 2021.10.05 241 -1 우리 모두 눕방.....어떤가요?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99 0 체함 살려줘 [11] 아루엘 2021.10.05 209 4 재무장 나오면 각성은 안나오는거임? [2] 곤만두 2021.10.05 67 0 와 신기한게생겻네 [2] 이히힝 2021.10.05 126 0 크레딧 챌린지 유닛이랑 장비 없이 크레딧만 주는거임? [3] 비질란테 2021.10.05 194 0 관남충쉑이 샤오린 하도 부려먹어서 비중 높아진게 크긴 해 청안아이 2021.10.05 80 0 재무장 기대되면 개추ㅋㅋ 형제철물 2021.10.05 64 7 크레딧 얼마까지 모아둘까 [5] Nuubi 2021.10.05 84 0 정보 3만 증발 [1] ㅇㅇ 2021.10.05 77 0 크레딧던전 컨소 버프3단계키고20중첩 돌아봤음 9천이터니움 230만크레딧임 [2] 콘칩 2021.10.05 109 0 전장파밍을 해야하나 [3] 응애 2021.10.05 108 0 쿼즈 월정액도 질러야하나 밀르스 2021.10.05 47 0 우리 컨소 뉴비 ㅋㅋ [12] 힐데져아 2021.10.05 176 9 샤오린이 좋은건 아닌데 [2] 청안아이 2021.10.05 150 0 가은이는 각성이지 재무장은 아닌듯 [10] 폴리네시아 2021.10.05 139 0 개편된 기밀채용 패키지Ⅰ/Ⅱ/Ⅲ 구매 시 기존 상품 구매 불가 현상 안내 [4] ㅇㅇ 2021.10.05 567 3 공략 크레딧 챌린지 1-3 풀오토 [1] 극한의가능충 2021.10.05 1402 1 재무장이 거의 무조건 분탕인 이유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17 -8 뭐 샤오린 재무장? [1] 검은홍차 2021.10.05 93 0 꿀맛! [3] 열상 2021.10.05 53 1 기밀채용할거면 주화 어떤거 사야함? [4] 묘생 2021.10.05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