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하다가 건틀렛들어갔는데 스피어 날리는데 봤는데

죽은지점에서 저~멀리 앞으로가서 우리 후열쪽에

기체가 떨어져 폭파하더라

죽어서 떨어질 때 떨어지는 지점에 후열애들한테

유의미한정도로 카미카제딜넣으면 애들 많이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