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미니스트라 먹고 그냥 이륙하면 되나? 물터짐 (118.2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2 작성일 2021-10-13 02:40:35 https://arca.live/b/counterside/36013241 쿠폰 써서 쿼츠 3000개로 미니스트라 뽑았는데이제 이걸로 그냥 이륙해서 진행하면 돼는건가?아니면 이후에 리세포인트가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각성릴리 2021-10-13 02:41:06 ㅇㅇ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0-13 02:41:36 그냥 해도 될듯 손리세는 각성캐 먹으려고 하는거라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10-13 02:41:15 뭐해야하냐 2021-10-13 02:41:48 하랍픽업좀 2021-10-13 02:49:06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10-13 02:51: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쩌는 셋바 패키지 나왔으면 좋겠다 [4] 작심삼일 2021.10.13 100 0 카사 는란있는 케릭터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52 3 건틀렛 깡통들 템도 꾸진데 사기다는 말도 틀린거같애 [1] 샷건 2021.10.13 162 -2 건틀렛 건 메카덱 뭐뭐 넣고 굴려야함? [5] ㅇㅇ (125.134) 2021.10.13 134 0 아니 솔저메스충은 시발ㅋㅋㅋ [2] 시니즈 2021.10.13 151 0 건틀렛 근데 카사사람들 대부분이 [4] 천곡검 2021.10.13 239 2 지옥의 계단 [1] 킹헤일로 2021.10.13 107 0 ㅅㄱㅁ ㅎㅈㅅ [8] 공성추 2021.10.13 106 0 뉴비 명함 상점에서 뭐사야댐? [3] BTC 2021.10.13 101 0 스비주식 당연히 사야지 [9] 폴리네시아 2021.10.13 123 0 기계수집가 쓸만함?? [2] ㅇㅇ (211.252) 2021.10.13 125 0 스비 주식 상장되면 [3] 천곡검 2021.10.13 101 -1 중졸도 군머가는게 이거 선행패치였나 [9] Nanoha 2021.10.13 173 2 각수연 종결템은 극스충 맞지?? [12]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377 1 그 정도가 최선인가 [2] 공성추 2021.10.13 83 0 금손 양한솔 창작이 조금씩 늘어나는 거 보니까 [11] 평선이 2021.10.13 151 -4 -에- 랑 다를것도 없지 않음? [2] 활처럼휘었다 2021.10.13 159 0 치아가 각시윤 궁 같이 쓰니까 존나멋있네ㅋㅋㅋ 시니즈 2021.10.13 75 0 그러지마라 초전도가 치피가 나왔어, 그래서 두고 [11] Q3 2021.10.13 194 4 Pve나 이벤등에서 Ssr제한걸리면 미야쓰보셈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60 1 건틀렛 나 지금까지 건 어케돌렸냐 ㅋㅋㅋㅋㅋ [11] Quaser 2021.10.13 223 6 구인/구직 ♚♚힐데컨☆소시엄♚♚가입시$$전원 융합핵☜☜셋바100%증정※ [12] _힐데_ 2021.10.13 225 8 약간 불안해진점 [3] 매카노진행중 2021.10.13 118 2 ✋질문 미니스트라 먹고 그냥 이륙하면 되나? [6] 물터짐 (118.219) 2021.10.13 152 0 근데 이것도 2000쿼츠라 생각하니까 별거아닌거같네 [27] 뭐해야하냐 2021.10.13 1674 35 건틀렛 2코의 가치 [6] Quaser 2021.10.13 204 5 스충, 공속, 체력 확률 일정한거 맞냐?? [8] 홍베숙 2021.10.13 167 0 매카노 재밌다 [2] 킹헤일로 2021.10.13 106 0 밑에 조선족 물어서 올림 현재 일본 중국에 조선인들 수백만 이상 살고 있음 [7]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203 -8 컨소시엄 가입은 보통 뭐보고함? [6] 태양권 2021.10.13 169 0 캬루 테스트 존나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이터니티라바 2021.10.13 129 0 각성 신캐 은신 달고 왔음 좋겠네 [4] 수구바위 2021.10.13 107 0 ??? : 그런 억지가 어딨어요 말이 안되는거잖아 [6] 꿀때지 2021.10.13 361 5 시발 진짜 좆같다............... [11] 뭐해야하냐 2021.10.13 192 7 스피어 적절한 상향안 떠오름 ㅇㅇ 2021.10.13 101 0 그런 억지가 어딧어요 말이 안되는거잖아 [4] ㅇㅇ (110.15) 2021.10.13 198 0 우리도 이런거 만들자 [9] 비질란테 2021.10.13 201 0 스카이 빵댕이 빵빵한거 개꼴리지 않음? [11] 아키는아니키 2021.10.13 221 -11 카사 때문에 눈 높아짐 ㅅㅂ [3] 비질란테 2021.10.13 186 0 불족 장례식이 언제였더라 [2] 각성릴리 2021.10.13 87 0 카사 이번주 약간 충격받은점......... [3] 꿀때지 2021.10.13 190 1 파이널기어 챈에서 떡 돌리러 왔습니노 [102] 검댕 2021.10.13 2119 40 기순 단뽑함 점심 매우 맛잇게 먹을예정 [3] ogea 2021.10.13 132 7 명희 벗기기 이지하노 [4] 쿵쿵홍 2021.10.13 7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3 0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