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의 유저적대적운영이니 뭐니 하면서 불타서 하지도 않으면서 괜히 존나 싫어했었는데
-카- 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보자니 그냥 대깨에들이나 대깨카인 나나 별로 다를게 없다고 느껴진다
컨텐츠야 어째됐든 운영 맘에 들었던 게임은 젖겜이랑 공주겜밖에 없는 듯
-에-의 유저적대적운영이니 뭐니 하면서 불타서 하지도 않으면서 괜히 존나 싫어했었는데
-카- 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보자니 그냥 대깨에들이나 대깨카인 나나 별로 다를게 없다고 느껴진다
컨텐츠야 어째됐든 운영 맘에 들었던 게임은 젖겜이랑 공주겜밖에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