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건 메카덱 뭐뭐 넣고 굴려야함? ㅇㅇ (125.13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3 작성일 2021-10-13 02:57:47 https://arca.live/b/counterside/36014198 메카 해보고 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샷건 2021-10-13 02:59:35 이볼브 스패로우 글리치 + 나머진 커스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0-13 03:00:05 너의 스패로우 글리치는 7번8번으로 대체 되었다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0-13 02:59:43 코핀 6 이볼브원과 이볼브원 재료 2개정도 그 외엔 그 주 메타 캐릭 펼쳐보기▼ ㅇㅇ (125.134) 2021-10-13 03:00:40 삭제 수정 정해진건 없나보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TLCrow 2021-10-13 03:02:07 타이탄 안쓰면 게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카이는 솔직히 페도아닌데 [5] 시이시이 2021.10.13 124 -5 0살에서 20살과 20살에서 40살은 많이 다르다 [5] temprun 2021.10.13 115 0 메카덱 오퍼는 누구써야함? [8] ㅇㅇ (125.134) 2021.10.13 110 0 형들 나 자랑하러 왔어!!! [3] 얀붕붕붕 2021.10.13 129 2 카사는 치나츠 힐데 빼고 젖으로 페도구분가능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07 1 각시윤브금 들으면서 카사하니까 뽕존나참 시이시이 2021.10.13 64 0 보다가 꼬무룩한 떡인지 [8] flaw 2021.10.13 525 0 기분나쁠뻔 [1] ㅇㅇ 2021.10.13 80 0 건틀렛 이볼브원 뭘로 잡아야됨? [4] 마루마루 2021.10.13 144 0 이번주는 격전 3퍼 못하겠는데ㅋㅋ [1] 시니즈 2021.10.13 97 0 공략 대회) 격전 나이트재생체 몰루킹 6캐릭노템 풀오토 [37] 모건빵 2021.10.13 4459 39 5일차 질문 [9] 태양권 2021.10.13 87 0 훠이자 2차 맞았다 [5] 화선 2021.10.13 99 0 20대면 존나 젊은건데 왜 틀소리 들음 [4] 아이스링크샾 2021.10.13 109 0 凸 [2] 달고나좋아 2021.10.13 65 0 카운터 적성핵 없다? [6] Konzept 2021.10.13 118 0 세라펠은 무조건 110 풀융합 해야됨? [3] 홍베숙 2021.10.13 151 -1 밀?리아?? 이년 없으면 건틀렛 못돌리던데 [3] ㅇㅇ 2021.10.13 73 0 5일 릴레이 퀴즈 이벤트 DAY1 [30] ㅇㅇ 2021.10.13 2321 23 NTR 싫어하는사람 있음? [8] flaw 2021.10.13 129 0 개쩌는 셋바 패키지 나왔으면 좋겠다 [4] 작심삼일 2021.10.13 100 0 카사 는란있는 케릭터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52 3 건틀렛 깡통들 템도 꾸진데 사기다는 말도 틀린거같애 [1] 샷건 2021.10.13 162 -2 건틀렛 건 메카덱 뭐뭐 넣고 굴려야함? [5] ㅇㅇ (125.134) 2021.10.13 133 0 아니 솔저메스충은 시발ㅋㅋㅋ [2] 시니즈 2021.10.13 150 0 건틀렛 근데 카사사람들 대부분이 [4] 천곡검 2021.10.13 239 2 지옥의 계단 [1] 킹헤일로 2021.10.13 107 0 ㅅㄱㅁ ㅎㅈㅅ [8] 공성추 2021.10.13 106 0 뉴비 명함 상점에서 뭐사야댐? [3] BTC 2021.10.13 101 0 스비주식 당연히 사야지 [9] 폴리네시아 2021.10.13 123 0 기계수집가 쓸만함?? [2] ㅇㅇ (211.252) 2021.10.13 125 0 스비 주식 상장되면 [3] 천곡검 2021.10.13 101 -1 중졸도 군머가는게 이거 선행패치였나 [9] Nanoha 2021.10.13 173 2 각수연 종결템은 극스충 맞지?? [12]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377 1 그 정도가 최선인가 [2] 공성추 2021.10.13 83 0 금손 양한솔 창작이 조금씩 늘어나는 거 보니까 [11] 평선이 2021.10.13 151 -4 -에- 랑 다를것도 없지 않음? [2] 활처럼휘었다 2021.10.13 159 0 치아가 각시윤 궁 같이 쓰니까 존나멋있네ㅋㅋㅋ 시니즈 2021.10.13 75 0 그러지마라 초전도가 치피가 나왔어, 그래서 두고 [11] Q3 2021.10.13 194 4 Pve나 이벤등에서 Ssr제한걸리면 미야쓰보셈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160 1 건틀렛 나 지금까지 건 어케돌렸냐 ㅋㅋㅋㅋㅋ [11] Quaser 2021.10.13 223 6 구인/구직 ♚♚힐데컨☆소시엄♚♚가입시$$전원 융합핵☜☜셋바100%증정※ [12] _힐데_ 2021.10.13 225 8 약간 불안해진점 [3] 매카노진행중 2021.10.13 118 2 ✋질문 미니스트라 먹고 그냥 이륙하면 되나? [6] 물터짐 (118.219) 2021.10.13 152 0 근데 이것도 2000쿼츠라 생각하니까 별거아닌거같네 [27] 뭐해야하냐 2021.10.13 1674 3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3 0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