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주화에 셋바 100개! 이런 패키지 안나오나


진짜 개씹 풀매수 할 자신있는데


협력전,건틀렛,챌린지로 장비는 쌓여가는데 셋옵이 계속 안뜨니까 항상 제자리 걸음이라 화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