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를 보던 도중 내 보미가 뭔가 이상한걸 알게되었다

장비는 어디갔지? 스작은 왜 이모양이지?
순간 상대 보미인가 의심스러웠지만 요즘 건에서 보미를 쓰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걸 그제서야 눈치채고선

?

아 성장 덜된 2호기를 잘못끼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얘 어케써먹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를 보던 도중 내 보미가 뭔가 이상한걸 알게되었다

장비는 어디갔지? 스작은 왜 이모양이지?
순간 상대 보미인가 의심스러웠지만 요즘 건에서 보미를 쓰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걸 그제서야 눈치채고선

?

아 성장 덜된 2호기를 잘못끼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얘 어케써먹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