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소통 안하고 시간 보내기임 


아마 일섭 오픈때 까진 무대응 무응답을 할거임


매번 개좆박은 패치때마다 시간 존나보내고 나서


그때 일은 죄송합니다 하면서 사료 던지면서 끝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