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0? 진짜 처돌았노?
지들이 만든 겜 캐릭터 하나에 그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나? pve는 재무장안해도 다밀리고
결국 pvp때문에 올려야하는건데
시발 지들이 그동안 건틀렛 존나 방치해놓고
재무장 이걸 도대체 해야할 이유가 없는데 3천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20? 진짜 처돌았노?
지들이 만든 겜 캐릭터 하나에 그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나? pve는 재무장안해도 다밀리고
결국 pvp때문에 올려야하는건데
시발 지들이 그동안 건틀렛 존나 방치해놓고
재무장 이걸 도대체 해야할 이유가 없는데 3천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