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19광피감은 머임? 치이치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1-11-02 00:18:28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8100 광피감에 뭔짓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솔라스 2021-11-02 00:19:03 *수정됨 피해범위가 돔인줄 알았는데 도넛이었거든 명칭도 광역피해감소인줄 알았는데 적용범위는 방사피해감소였거든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11-02 00:20: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2 00:19:04 광피감이 우리가 이해하는거랑 게임사가 이해하는게 다른데 그냥 툴팁 수정하고 퉁친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11-02 00:20:49 지리네 진짜 펼쳐보기▼ ㅇㅇ 2021-11-02 00:19:05 광피감이 맨 앞에서 맞는놈은 적용안됨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11-02 00:19:18 ???????? 펼쳐보기▼ 사단옆차기 2021-11-02 00:19:38 지금까지 광피감 (광역딜 피해감소) 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까 "템 장착한 놈 제외한 주변" (템 받은놈은 노템이나 마찬가지) 이렇게 나와서 건 최상위 유저를 필두로 불탐 >> 니들이 잘못 해석해놓고 왜 지랄? 이런 스탠스로 대충 쿼츠 던져주고 넘어감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11-02 00:20:24 뭔 미친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머리를 박든 아닥하든 결국 1번은 언급할 거임 [1] 열상 2021.11.02 111 2 걍 내가 딱 말한다 사단옆차기 2021.11.02 78 0 재무장하면 렙이랑 융핵단계는 냅둬야하지않나 [1] Nuubi 2021.11.02 68 0 재무장이 3120만이라고? ike 2021.11.02 115 2 1점러쉬 1번은 억울하다고 할수잇는데 [2] 꿀때지 2021.11.02 108 0 재무장은 각성보다 악질임 [1] 한우쟝 2021.11.02 85 -1 갤때 융합나왓을때 풀육성 1억이라던 분탕잇엇는데 [1] SS급경장딜포이 2021.11.02 95 0 걍 별점이고 뭐고 신경 안쓰는건가 [2] 턱턱툭탁 2021.11.02 113 1 하루만에 평점 많이 떨궜내 lca 2021.11.02 52 0 지금 1101 보고나서 제일 괴씸한놈들 [7] 110등 2021.11.02 122 8 매카노 ON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42 0 지금 저격글쓰는거 가능하냐???? 룰루 2021.11.02 72 1 제발 오늘안에 1점대 제발 비질란테 2021.11.02 49 0 억까여도 이건 까야게씀 샤프심도둑 2021.11.02 62 0 스비 배짱 두둑하네 검은홍차 2021.11.02 46 0 오 소름돋는거 발견 잉딩 2021.11.02 66 2 평점은 2.1이네 내장탕 2021.11.02 55 0 타 챈럼들 재무장 한방에 이해하기 [11] Ligeia 2021.11.02 1633 45 소녀전선도 재무장 비슷한 개조라는게 있는데 [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2 149 0 재무장 재료때문에 불타는겨? [8] ㅇㅇ 2021.11.02 100 0 밸런스패치특)돈 낸 놈들만 밸런스 패치받음 [3] c0in 2021.11.02 95 0 아래 핑프글 저격가능함? [2] 룰루 2021.11.02 120 1 재무장 재화 쥐똥 만큼 내리고 [2] 윽엑액액 2021.11.02 67 0 1019광피감은 머임? [8] 치이치이 2021.11.02 118 0 챈을 해체하자 [1] 보석도둑 2021.11.02 80 -1 재무장 아이리는 넉백공격 없나? 미야 2021.11.02 45 0 솔직히 멀티 개많이 파놔서 다행이라 생각함 [6] Tsuki 2021.11.02 167 0 걍 스비는 지들 겜에 대한 인지능력이 하나도 없음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52 0 오늘 안에 1점대 가능한가 [3] 졸린개 2021.11.02 118 1 유료 밸런스 패치 강행하나보네 종말 2021.11.02 84 0 1분마다 공홈 패치 새로고침하는중이면 개추 ㅋㅋ [1] 시이시이 2021.11.02 70 0 박상연.. 너 어디 출신이야? [2] 난정말몰라요 2021.11.02 74 0 점수 올릴려면 간담회 정도는 준비하던지 [2] 베버 2021.11.02 94 1 여긴 또 1점러쉬하네 [4] 원딜은트위치 2021.11.02 127 1 각성 후라이즌 3시간전 ㅋㅋㅋ [1] 평생카사해 2021.11.02 106 0 전 여전히 카사를 위해 싸우고있습니다 레드라이더 2021.11.02 85 1 진짜 공지 제발 바꿔줘 [1] 당끼사장님 2021.11.02 69 -1 오늘 재무장샤오린 건에 안떠? [3] Nuubi 2021.11.02 97 1 각성 후라이즌 ㅆㅅㅌㅊ면 머가리 봉합가능? [5] 사단옆차기 2021.11.02 100 -2 이런 씹망 패치뒤엔 스비가 무조건 하는거 있음 [15] 매카노진행중 2021.11.02 1349 54 미나링 sr찍으러면 어캐해야댐 [3] 야한눈나 2021.11.02 105 0 솔직히 억까인가 좀 조심스러운데 [18] 보노본호 2021.11.02 1624 59 소신발언 ) 글섭으로 서버이전 해주면 좋겠다 [1] 사단옆차기 2021.11.02 97 0 내가 먼저 생각했는데..... [3] 으으윽 2021.11.02 119 5 스비가 자주 하는 짓거리 ㅇㅇ 2021.11.02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