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그오는 화력 존나 센 거였네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8 작성일 2021-11-02 00:51:14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261 1.0 어케 찍었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솔라스 2021-11-02 00:51:36 거긴 진짜 IP로 먹고 살잖어 펼쳐보기▼ ㅇㅇ 2021-11-02 00:51:43 구글삭제화력마저 이겨내면 가능 펼쳐보기▼ 검은홍차 2021-11-02 00:51:44 타입문넷 틀딱들까지 다와서 줘팼음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1-11-02 00:51:47 걔넨 유저수가 우리랑 비교가 안되자너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11-02 00:51:50 페그오랑 카사랑 유저수 차이가... 펼쳐보기▼ 베버 2021-11-02 00:51:54 *수정됨 거긴 진짜 씹덕계의 신 ip잖아 하던곳 안하던곳 다 주의깊게 보는곳인데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11-02 00:52:21 거긴 씹덕 대통합으로 찍어줬잖아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00:53:38 첫타로 시작한 것도 그리고 씹덕들 대부분이 알게 모르게 달빠랑 인연 있는 것도 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섹스 [2] purple 2021.11.02 88 0 하나누나는 빨리 퇴사해 [2] 청안아이 2021.11.02 81 0 이제 스비라고 부르지말고 [2] 라아슈아 2021.11.02 81 0 옛날 느낌나노ㅋㅋ [1] ㅇㅇ 2021.11.02 107 0 애들아 진짜 재무장때문에 과금은 하지말자... [3] 그렇군요휴먼 2021.11.02 119 2 지금 상황 수습할 생각 있었으면 이미 김하나의 오픈톡인가 거시기 벌써 떴지 [2] 보르챠 2021.11.02 129 0 핵과금 유저들만 챙기고간다는것도 말도안됨 [7] 보노본호 2021.11.02 1216 44 차라리 명예로운 죽음을 택해라... 사단옆차기 2021.11.02 124 0 너네 왜 불타고 있어 [1] 짤녀가보고싶다 2021.11.02 77 0 광고짤 링크 좀 주실분 [1] Dhehej 2021.11.02 75 0 1점대 가즈아 밀가스트 2021.11.02 68 0 사실 스비는 게임 회사가 아니라 [4] ㅇㅇ 2021.11.02 117 0 우리가 할수있는 최선의 복수는 이새끼들 커리어 끝장내는거임 유나사랑해 2021.11.02 79 0 이게 할배들이 없데이트 환호했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4] 베버 2021.11.02 129 0 스토리 얘기나 하던 지난주 챈이 그립노..... [6] 꿀때지 2021.11.02 139 0 근데 패치 끝나면 바꿔줄거라는 맘 접어야댐 데가 2021.11.02 56 0 스비 지금 상황 모를수가없음ㅋㄱㅋ [14] 룰루 2021.11.02 234 0 챈와도 화만 더나네 에휴 [2] 초코롱 2021.11.02 71 0 양심고백함 [4] 청안아이 2021.11.02 104 4 솔직히 생각지도 못하다가 쳐맞아서 더아픈듯 그렇군요휴먼 2021.11.02 56 0 그냥 방식 자체를 다 갈아 엎어야함 슈킹 2021.11.02 111 -1 오늘은 사실 없뎃이고 ㅈ무장은 개꿀잼몰카다 [18] 던붕이 2021.11.02 1486 43 리벳복각 vs 금상 정신차리기 [5] 액션쾌감 2021.11.02 81 0 페그오는 화력 존나 센 거였네 [8] ㅇㅇ 2021.11.02 208 1 샤오린 재무장 패치로 과금 손쉽게 땡기는 법 떠오름. [1] ㅇㅇ 2021.11.02 82 0 이것이 재무장만의 '퀄리티'...? [1] ㅇㅇ 2021.11.02 134 1 ???:슬슬 게임을 끝낼때가 온건가? [2] ㅇㅇ 2021.11.02 136 0 기니피그 귀엽고 좋지 않냐? [4] 베버 2021.11.02 125 5 어제 개인 사정 때문에 연차 썼는데 오늘은 그냥 카사 맘 정하려고 연차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35 0 신뢰도 낮은앱되면 업데이트 안되나? 검은홍차 2021.11.02 64 0 기존애들 각성을 남은 재화 다 털어먹기로 빼먹는 겜은 ㄹㅇ 처음이다 데가 2021.11.02 49 0 진짜 기분이 나쁜 부분은 이벤트 부분임 [3] 하얀삼치 2021.11.02 248 7 발열심한 게임기능다빼버리자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111 1 재무장 이렇게개선하면봐줌 [1] 시이시이 2021.11.02 157 0 정가 2000만원자리 컨텐츠 ㅅㅂ ㅋㅋ [2] 사단옆차기 2021.11.02 124 0 바꿔줘도 오늘안에는 못바꿀걸 [1] ㅇㅇ 2021.11.02 85 0 ㅋㅋㅋㅋ 비인기캐릭 재무장 한다더니만 ㅇㅇ 2021.11.02 94 1 재무장 데이터 포지션 나눠진건 ㄹㅇ 할말없다 기모 2021.11.02 86 0 제발 설치 중단되서 업데이트 못하게 해주세요 [1] 턱턱툭탁 2021.11.02 56 0 스비 이새끼들이 좆도 일 안했다는 증거 [6] 장가의사 2021.11.02 272 3 각성 호라이즌은 보고 접을거임 ㅇㅇ 2021.11.02 177 0 나궁금한게 펭귄국밥 2021.11.02 33 0 어제 친구한테 같이 하자고 추천해줬는데 LiFi 2021.11.02 47 0 카운터사이드 많이 착각하는 것 ㅇㅇ 2021.11.02 132 0 카운터사이드 채널에서 조문왔습니다 [8] 베버 2021.11.02 17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2 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