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ㅏ련들 이라고 부르는게 어떨까?


이 스비ㅏ련들이 2.0떄랑 똑같이 통보하고 분탕치기를 시전하는데


일단 부계랑 다른 아이디로 6개정도 1점주고 왔다 대단하다 스비ㅏ련들아 내가 게임 하면서 구글 계정 돌려써가며 1점준건 니가 처음이다 스비ㅏ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