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패치 끝나면 바꿔줄거라는 맘 접어야댐 데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6 작성일 2021-11-02 00:52:36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308 어쨋든 누군가는 열리자마자 저거 만들거고 그뒤에 바꿀라고 패치내면 또 이미 만든애 어쩌고 하면서 쟤네 입장에서 과정이 귀찮아짐과정이 귀찮아질일은 얘네 불족발 먹으러가야대니 안 만들거 뻔함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걸로 진짜 뭔돈을 쳐먹겠다고 이렇게 하는거냐 진짜 데가 2021.11.02 43 0 오늘공지뜬다해도 대충이럴거같음 [1] 룰루 2021.11.02 83 0 자고 일나니까 평점 2.0 되어있네 59XZa 2021.11.02 55 0 이벤트로 재무장재화 주는 이유 모르겠음? [2] 충혹마 2021.11.02 110 5 저번주 금요일에 핵과금 조졌는데 [1] 베버 2021.11.02 76 0 누가 찾길래 [1] 꿀때지 2021.11.02 99 2 처음부터 글러먹은 재무장 내장탕 2021.11.02 50 0 본인 패노 전후 반응차이ㅋㅋ [1] 턱턱툭탁 2021.11.02 144 0 아 섹스 [2] purple 2021.11.02 88 0 하나누나는 빨리 퇴사해 [2] 청안아이 2021.11.02 81 0 이제 스비라고 부르지말고 [2] 라아슈아 2021.11.02 81 0 옛날 느낌나노ㅋㅋ [1] ㅇㅇ 2021.11.02 107 0 애들아 진짜 재무장때문에 과금은 하지말자... [3] 그렇군요휴먼 2021.11.02 119 2 지금 상황 수습할 생각 있었으면 이미 김하나의 오픈톡인가 거시기 벌써 떴지 [2] 보르챠 2021.11.02 129 0 핵과금 유저들만 챙기고간다는것도 말도안됨 [7] 보노본호 2021.11.02 1216 44 차라리 명예로운 죽음을 택해라... 사단옆차기 2021.11.02 124 0 너네 왜 불타고 있어 [1] 짤녀가보고싶다 2021.11.02 77 0 광고짤 링크 좀 주실분 [1] Dhehej 2021.11.02 75 0 1점대 가즈아 밀가스트 2021.11.02 68 0 사실 스비는 게임 회사가 아니라 [4] ㅇㅇ 2021.11.02 117 0 우리가 할수있는 최선의 복수는 이새끼들 커리어 끝장내는거임 유나사랑해 2021.11.02 79 0 이게 할배들이 없데이트 환호했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4] 베버 2021.11.02 129 0 스토리 얘기나 하던 지난주 챈이 그립노..... [6] 꿀때지 2021.11.02 139 0 근데 패치 끝나면 바꿔줄거라는 맘 접어야댐 데가 2021.11.02 56 0 스비 지금 상황 모를수가없음ㅋㄱㅋ [14] 룰루 2021.11.02 234 0 챈와도 화만 더나네 에휴 [2] 초코롱 2021.11.02 72 0 양심고백함 [4] 청안아이 2021.11.02 105 4 솔직히 생각지도 못하다가 쳐맞아서 더아픈듯 그렇군요휴먼 2021.11.02 56 0 그냥 방식 자체를 다 갈아 엎어야함 슈킹 2021.11.02 111 -1 오늘은 사실 없뎃이고 ㅈ무장은 개꿀잼몰카다 [18] 던붕이 2021.11.02 1486 43 리벳복각 vs 금상 정신차리기 [5] 액션쾌감 2021.11.02 81 0 페그오는 화력 존나 센 거였네 [8] ㅇㅇ 2021.11.02 209 1 샤오린 재무장 패치로 과금 손쉽게 땡기는 법 떠오름. [1] ㅇㅇ 2021.11.02 82 0 이것이 재무장만의 '퀄리티'...? [1] ㅇㅇ 2021.11.02 134 1 ???:슬슬 게임을 끝낼때가 온건가? [2] ㅇㅇ 2021.11.02 136 0 기니피그 귀엽고 좋지 않냐? [4] 베버 2021.11.02 125 5 어제 개인 사정 때문에 연차 썼는데 오늘은 그냥 카사 맘 정하려고 연차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35 0 신뢰도 낮은앱되면 업데이트 안되나? 검은홍차 2021.11.02 64 0 기존애들 각성을 남은 재화 다 털어먹기로 빼먹는 겜은 ㄹㅇ 처음이다 데가 2021.11.02 49 0 진짜 기분이 나쁜 부분은 이벤트 부분임 [3] 하얀삼치 2021.11.02 248 7 발열심한 게임기능다빼버리자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111 1 재무장 이렇게개선하면봐줌 [1] 시이시이 2021.11.02 157 0 정가 2000만원자리 컨텐츠 ㅅㅂ ㅋㅋ [2] 사단옆차기 2021.11.02 124 0 바꿔줘도 오늘안에는 못바꿀걸 [1] ㅇㅇ 2021.11.02 85 0 ㅋㅋㅋㅋ 비인기캐릭 재무장 한다더니만 ㅇㅇ 2021.11.02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2 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