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걸로 진짜 뭔돈을 쳐먹겠다고 이렇게 하는거냐 진짜 데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2021-11-02 00:55:07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403 차라리 진짜 2주마다 꼬박꼬박 일반채용 신캐릭이나 냇으면 욕은 먹어도 그게 돈은 더 잘벌겠다2주 사이의 1주는 복각내고 이거는 뭐 돈버는 것도 아니고 머야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 달에 시발 새끼들이 ㅋㅋ 4~50이면 할 게임이 얼마나 많은데 [7]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214 10 유저가 70%가 아니라 아예 70%가 줄었다 [1] 110등 2021.11.02 154 0 설문) 사과보상으로 재무장권 공짜로 다섯개 풀면 민심회복가능? [28] 사단옆차기 2021.11.02 282 -32 현시각 스비본사 상황.jpg [2] 유나사랑해 2021.11.02 241 -6 걍 우리 재무장 없는걸로 치고 재무장 츄라이 하지말기 어떰? [1] c0in 2021.11.02 78 0 진짜 빠르게 내려가긴한다 돈까스펀치 2021.11.02 86 0 코스트겜에서 코스트 올리는게 밸런스상향임? 마성의매력 2021.11.02 63 0 애들 슬슬 3단계 도달한거 같네 ㅋㅋ [3] ㅇㅇ 2021.11.02 178 1 난 진짜 카사 안망했으면 좋겠음..... [7] 비질란테 2021.11.02 170 1 결국 어떻게든 스비는 재무장 밀고나감 [1] 꿀단지 2021.11.02 100 4 카사 1점대 가즈아 hanbom 2021.11.02 47 0 진짜 넥슨겜 탈출해야하나? [9] 베버 2021.11.02 214 0 진짜 왠만해선 릴리랑 하나누나 끌어안고 침몰하려고 했는데 청안아이 2021.11.02 112 0 "게임안하는 유저들한테 별점테러 부탁한게 섭섭하네..." [13] ㅇㅇ 2021.11.02 1586 67 스비 진짜 이렇게 생각하는건가봄 [5] ㅇㅇ 2021.11.02 1276 47 스비가 한섭을 진짜 테섭으로만 보고있다는 거지 불타는백두산 2021.11.02 61 0 둘 다 거유에 한쪽 눈 앞머리로 가리고 바니걸인데 [5] 극한의가능충 2021.11.02 293 0 아직까지 말도 없네 루루카 2021.11.02 39 0 ✋질문 닥등이 주변에 떠다니는거뭐야? [8] 펭귄국밥 2021.11.02 137 0 ???: 아직도 30%나 남았군 [1] ㅇㅇ 2021.11.02 84 0 입꾹닫고있는게 제일빡침 눈꽃1 2021.11.02 59 0 근데 리벳있잖아 [2]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2 61 0 2031년 미래에서 온 카붕이다... 사단옆차기 2021.11.02 99 1 근데 이걸로 진짜 뭔돈을 쳐먹겠다고 이렇게 하는거냐 진짜 데가 2021.11.02 44 0 오늘공지뜬다해도 대충이럴거같음 [1] 룰루 2021.11.02 83 0 자고 일나니까 평점 2.0 되어있네 59XZa 2021.11.02 55 0 이벤트로 재무장재화 주는 이유 모르겠음? [2] 충혹마 2021.11.02 111 5 저번주 금요일에 핵과금 조졌는데 [1] 베버 2021.11.02 77 0 누가 찾길래 [1] 꿀때지 2021.11.02 99 2 처음부터 글러먹은 재무장 내장탕 2021.11.02 50 0 본인 패노 전후 반응차이ㅋㅋ [1] 턱턱툭탁 2021.11.02 144 0 아 섹스 [2] purple 2021.11.02 88 0 하나누나는 빨리 퇴사해 [2] 청안아이 2021.11.02 81 0 이제 스비라고 부르지말고 [2] 라아슈아 2021.11.02 82 0 옛날 느낌나노ㅋㅋ [1] ㅇㅇ 2021.11.02 108 0 애들아 진짜 재무장때문에 과금은 하지말자... [3] 그렇군요휴먼 2021.11.02 120 2 지금 상황 수습할 생각 있었으면 이미 김하나의 오픈톡인가 거시기 벌써 떴지 [2] 보르챠 2021.11.02 130 0 핵과금 유저들만 챙기고간다는것도 말도안됨 [7] 보노본호 2021.11.02 1217 44 차라리 명예로운 죽음을 택해라... 사단옆차기 2021.11.02 125 0 너네 왜 불타고 있어 [1] 짤녀가보고싶다 2021.11.02 77 0 광고짤 링크 좀 주실분 [1] Dhehej 2021.11.02 75 0 1점대 가즈아 밀가스트 2021.11.02 68 0 사실 스비는 게임 회사가 아니라 [4] ㅇㅇ 2021.11.02 117 0 우리가 할수있는 최선의 복수는 이새끼들 커리어 끝장내는거임 유나사랑해 2021.11.02 79 0 이게 할배들이 없데이트 환호했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4] 베버 2021.11.02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0: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