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진짜 2주마다 꼬박꼬박 일반채용 신캐릭이나 냇으면 욕은 먹어도 그게 돈은 더 잘벌겠다


2주 사이의 1주는 복각내고 


이거는 뭐 돈버는 것도 아니고 머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