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과금 고래들 믿고 간다고 하기에는

이미 오퍼부터 해서 여러가지 요인으로 그 사람들도 떠나고

그렇다고 무과금부터 중과금한테 친화적이지도 않고

그냥 다른섭에 적용할거 테스트 하는겸 돈이나 좀 벌겠다

이딴 마인드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