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가 아무리 돈을 걷어차도 결국엔 돈이 가장중요해

평점 1점까지 박아넣고 재무장으로 돈도주지말고 진짜 조지자

고래분들도 한번만 참아줘ㅜ 또 카바 이런거 하다가는 진짜

 T7,각성 재무장까지 똑같이 당하는거임 ㅇㅇ

건공들처럼 갈라치기 안당하게 다같이 조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