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적자장비도 그당시 게임하던 유저들을 위한 선물인데 뒤늦게 온놈들이 내놓으라해서 이해가안된다던놈들인데

이겜이 섭종안하고 좀있다 후발주자들이 재무장이 힘들든 말든 뭔상관임 ㄹㅇ.

저새기들 입장에서 이벤트로 재무장재화 뿌리는건 지금 게임하는 유저들을 위한 선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