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도 념글에 융핵이 문제다
재무장 소모 재화가 문제다
재무장 재화가 타입별로 나뉘는게 문제다
AB타입으로 내는게 문제다
일러랑 인겜 퀄리티가 문제다 다양하고 다 문제맞는데
진짜 문제는 뭐하나만 고쳐주는순간 갈라치기가됨
건공들 건챈가라는것처럼 융핵만 줄여줘도
아 융핵줄여줬는데 이정도면 할만하지 나올거고
결국 유료재화를 박아서 가챠로 뽑은 쓰알 밸런싱을
재무장으로 돈내고 하는건 받아들여질듯

지금도 념글에 융핵이 문제다
재무장 소모 재화가 문제다
재무장 재화가 타입별로 나뉘는게 문제다
AB타입으로 내는게 문제다
일러랑 인겜 퀄리티가 문제다 다양하고 다 문제맞는데
진짜 문제는 뭐하나만 고쳐주는순간 갈라치기가됨
건공들 건챈가라는것처럼 융핵만 줄여줘도
아 융핵줄여줬는데 이정도면 할만하지 나올거고
결국 유료재화를 박아서 가챠로 뽑은 쓰알 밸런싱을
재무장으로 돈내고 하는건 받아들여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