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념글에 융핵이 문제다

재무장 소모 재화가 문제다 

재무장 재화가 타입별로 나뉘는게 문제다

AB타입으로 내는게 문제다

일러랑 인겜 퀄리티가 문제다 다양하고 다 문제맞는데


진짜 문제는 뭐하나만 고쳐주는순간 갈라치기가됨


건공들 건챈가라는것처럼 융핵만 줄여줘도

아 융핵줄여줬는데 이정도면 할만하지 나올거고


결국 유료재화를 박아서 가챠로 뽑은 쓰알 밸런싱을 

재무장으로 돈내고 하는건 받아들여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