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그 글이 결정타인 것 같음.
애초에 여기저기서 가져온 거 누더기 마냥 붙여놨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회사도 개판이고 윗대가리는 개병신인데. 유저가 불타도 윗대가리 뭐 하나 못까고 바꾸겠니 뭐니 그런 얘기도 안하고.
앞으로도 스토리 퀄리티는 유지할 것 같긴함. 이 퀄리티도 그림이나 음악 얘기가 아니라 글 이야기고.
딱히 게임으로서 뭐 발전하고 그런거 없을듯.
그리고 이건 내 취향인데 어반판타지라면서 딱히 어반판타지 같지도 않음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