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수 대비 매출 잘나옴
1주년 때 유저수 끌어모아 매출순위 9위 갔을때
뭔가 특별한 과금 컨텐츠가 있었나?
그냥 스킨하고 패키지 나온게 끝임
카붕이들 알게모르게 지갑 두둑한 새끼들 꽤 많은거 같음
진짜 유저수만 늘리면 되는데
스비새끼들은 그걸 모르고 자꾸 현질컨텐츠만 추가하려고 함

유저수 대비 매출 잘나옴
1주년 때 유저수 끌어모아 매출순위 9위 갔을때
뭔가 특별한 과금 컨텐츠가 있었나?
그냥 스킨하고 패키지 나온게 끝임
카붕이들 알게모르게 지갑 두둑한 새끼들 꽤 많은거 같음
진짜 유저수만 늘리면 되는데
스비새끼들은 그걸 모르고 자꾸 현질컨텐츠만 추가하려고 함